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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시청자 민원처리 전담 부서 

담당 부서명

직원명

직위

업무분장

정책심의팀

이관우

팀장

시청자의견처리업무 총괄

김다정

사원

시청자의견처리업무 실무

 

2. 시청자 민원(불만) 접수

□ 시청자 민원(불만) 접수창구

  ○ 유선전화

      - 대표전화 : 033-248-5000

      - 난시청 및 민원 접수 : 033-248-5007~8 (FAX : 033-248-5088)

  ○ 홈페이지 : HOME > G1방송 소개 > 시청자센터 > 방송불만접수


 □ 시청자고충처리제도

   - 방송에 의한 피해 예방과 구제를 위해 운영하는 시청자 권익보고 창구

   - 고충처리인 : 이관우 팀장

   - 접수 : 033-248-5007 / E. justice73@g1tv.co.kr

   - 홈페이지 : HOME > G1방송 소개 > 고충처리인 


3. 시청자 민원(불만)처리 절차

□ 시청자 민원 및 의견 접수

   - 전화, 방문, 우편, 팩스, 홈페이지를 통해서 시청자민원 및 불만 접수


 □ 민원 내용 검토

   - 접수된 민원내용을 정책심의팀에서 확인 후, 민원 처리부서 확정

   - 접수된 민원내용을 담당부서에 통보 및 이첩


 □ 민원 처리

   - 담당부서 민원사항 점검 및 처리

   - 민원처리 결과 확인 후 민원 처리 내용 시청자 회신

 

4. 시청자 민원(불만)처리 시스템 강화

□ 시청자 민원(불만) 회신

   - 시청자 민원 처리를 위한 홈페이지 게시판 등 운영 관리 지속

   - 시청자고충처리제도 운영

   - 민원에 대한 신속한 회신으로 시청자권익 증진 및 방송사 신뢰도 제고 

   - ‘시청자의견처리결과’를 공개함으로써 재발 방지를 위한 데이터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