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 부서명 | 직원명 | 직위 | 업무분장 |
정책심의팀 | 이관우 | 팀장 | 시청자의견처리업무 총괄 |
김다정 | 사원 | 시청자의견처리업무 실무 |
□ 시청자 민원(불만) 접수창구
○ 유선전화
- 대표전화 : 033-248-5000
- 난시청 및 민원 접수 : 033-248-5007~8 (FAX : 033-248-5088)
○ 홈페이지 : HOME > G1방송 소개 > 시청자센터 > 방송불만접수
□ 시청자고충처리제도
- 방송에 의한 피해 예방과 구제를 위해 운영하는 시청자 권익보고 창구
- 고충처리인 : 이관우 팀장
- 접수 : 033-248-5007 / E. justice73@g1tv.co.kr
- 홈페이지 : HOME > G1방송 소개 > 고충처리인
3. 시청자 민원(불만)처리 절차
□ 시청자 민원 및 의견 접수
- 전화, 방문, 우편, 팩스, 홈페이지를 통해서 시청자민원 및 불만 접수
□ 민원 내용 검토
- 접수된 민원내용을 정책심의팀에서 확인 후, 민원 처리부서 확정
- 접수된 민원내용을 담당부서에 통보 및 이첩
□ 민원 처리
- 담당부서 민원사항 점검 및 처리
- 민원처리 결과 확인 후 민원 처리 내용 시청자 회신
4. 시청자 민원(불만)처리 시스템 강화
□ 시청자 민원(불만) 회신
- 시청자 민원 처리를 위한 홈페이지 게시판 등 운영 관리 지속
- 시청자고충처리제도 운영
- 민원에 대한 신속한 회신으로 시청자권익 증진 및 방송사 신뢰도 제고
- ‘시청자의견처리결과’를 공개함으로써 재발 방지를 위한 데이터 마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