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G1 8 뉴스
  • 방송시간 매일 저녁 8시 35분
  • 평    일
    김우진
  • 주    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날씨
내일부터는 추위가 점차 누그러지겠습니다. 내일은 춘천의 아침기온 -8도, 강릉은 -3도로 오늘보다 2도에서 4도 정도 높겠고, 낮기온도 더 오르겠습니다. 다만 내일 새벽부터 오전 사이에는 내륙지방에 산발적으로 눈이 날리는 곳이 있겠는데요, 활동하는데는 큰 불편이 없겠습니다.

(특보) 오늘 중북부 동해안과 원주에는 건조주의보가 내려졌습니다. 실효 습도가 20%채 안되고 있는데요, 이들지방에서는 화재예방에 각별히 신경쓰셔야겠습니다.

(위성) 오늘 가시거리 20km 안팎으로 도 전역이 맑은 하늘이었습니다. 내일은 서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면서 하늘에 간간이 구름만 지나겠습니다.

(지역별)
영서북부권 내일 아침 영하 10도에서 영하 8도로 오늘보다 기온 2도에서 4도 정도 오르겠습니다. 낮기온도 오늘보다 오르겠습니다.

영서남부권도 아침기온은 오늘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구요 낮기온 원주와 영월 영상 4도가 되겠습니다.

영동권 속초의 아침기온 영하 3도, 강릉의 낮기온 영상 7도로 역시 오늘보다 기온 오르겠습니다.

동해 먼바다에는 바람이 강하게 불고 물결이 높게 일겠습니다.

(주간) 모레 금요일에는 영서에 눈,비 소식이 있구요, 기온은 점차 오르면서 큰 추위는 없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김완기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