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G1 8 뉴스
  • 방송시간 매일 저녁 8시 35분
  • 평    일
    김우진
  • 주    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간추린뉴스> 7월 22일
키보드 단축키 안내
이번에는 도내 곳곳의 간추린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강원도와 강원도관광재단, 속초시, 한국관광공사 등 10개 기관 10명으로 구성된 '제1회 강원 크루즈발전협의회가 창단식을 열고 도내 크루즈 산업 발전 방안을 논의했습니다.

춘천지방법원은 어제 오후 정전 사태로 이어진 변압기의 파열된 부품을 모두 교체하고 자정 이후부터 건물에 정상적인 전력을 공급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고용노동부 강원지청이 연말까지 근린생활시설 건설현장을 대상으로 안전조치 이행 여부 등 강도 높은 특별감독을 실시합니다.

강원도농업기술원이 오늘부터 다음달 26일까지 시·군 농산물종합가공센터 업무 담당자 40명을 대상으로 센터 운영 활성화와 품질관리 강화를 위한 교육을 실시합니다.

---------------------------------------

국민의힘 이철규 의원은 신.재생에너지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한 내용의 신.재생에너지 개발.이용.보급 촉진법 개정안을 대표 발의했습니다.

철원군은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모레 도피안사에서 개최할 예정이던 '국제뮤직페스티벌'의 공연 장소를 화강문화센터로 변경하고, 공연은 유튜브를 통해 방송하기로 했습니다.

속초시는 택시 업계 경영난 해소와 서비스 수준 유지를 위해 올해 법인 택시 10대를 시작으로 2024년까지 100대를 연차적으로 감차한다고 밝혔습니다.

인제군이 '고랭지 토마토'로 유명한 귀둔리에서 도매시장과 온라인 직거래 등을 통해 본격적인 토마토 출하가 시작됐다고 밝혔습니다.
최경식 기자 victory@g1tv.co.kr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