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G1 8 뉴스
  • 방송시간 매일 저녁 8시 35분
  • 평    일
    김우진
  • 주    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간추린 뉴스 7/15
키보드 단축키 안내
이번에는 도내 곳곳의 간추린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강원도농업기술원은 폭염으로 농작물 뿌리 기능이 약화되고, 영양 결핍까지 발생하고 있다면서, 원예작물 폭염피해 관리에 유의해달라고 당부했습니다.

강원도가 '제1회 강원도 지역서점 위원회'를 열고, 도내 77개 서점 가운데 46곳을 선정해 경쟁력 강화를 위한 각종 지원을 하기로 했습니다.

춘천시는 사업비 100억 원이 투입되는 춘천 먹거리 복합문화공간을 내일 착공하고, 근화동 인근에 외식업 청년창업매장과 공유주방, 푸드 스튜디오 등을 조성합니다.

강원FC가 오늘 춘천의 '강원도가정위탁지원센터'를 방문해, 최근 애장품 경매 라이브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 602만 원을 기부했습니다.

--------------------------------------------

화천군은 농촌 내외국인 노동자의 노동 환경 개선을 위해 노동자 거주시설에 도배와 장판을 교체하고 난방 시설을 설치합니다.

국립공원공단 오대산국립공원사무소가 다음 달 23일까지 소금강 계곡 일부 구간을, 입수를 제한하는 선에서 한시 개방합니다.

강원도가 신임 속초의료원장에 용왕식 인천재능대학교 부교수를 내정하고, 오는 19일 임용장을 수여합니다.

15사단 권혁선 상병과 27사단 김승우 상병은 오늘 오전 화천군청을 방문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이들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2백만원을 기탁했습니다.
원석진 기자 won@g1tv.co.kr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