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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김민곤
강릉시, 포스트 코로나 겨냥 영상관광 마케팅 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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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릉시가 포스트 코로나 시대 관광 수요 급증에 대비해,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활용한 영상마케팅을 추진합니다.

강릉시는 동계올림픽 빙상경기 개최도시 이미지를 활용해 유튜버와 관련 영상을 제작 업로드해, 한 달만에 조회수 3만 5천회를 기록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강릉시는 앞으로도 테마 영상 2개를 추가로 제작해 이달중에 공개하고, 하반기에는 중국과 동남아시아 잠재 관광객 선점을 위한 비대면 관광 홍보 마케팅을 본격 진행할 방침입니다.
백행원 기자 gigs@g1tv.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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