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G1 8 뉴스
  • 방송시간 매일 저녁 8시 35분
  • 평    일
    김우진
  • 주    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DLP> "주민과 함께" 크리스마스 콘서트 성황
키보드 단축키 안내
[앵커]
연말을 맞아 하이원리조트와 G1강원민방이 함께 마련한 크리스마스 콘서트가 어제부터 이틀 동안 열리고 있습니다.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4년째 계속되고 있는데요,

수준 높은 공연으로 관광객은 물론 지역 주민에게도 뜻 깊은 크리스마스 선물을 선사했습니다.
박성준 기자입니다.

[리포터]
국내 정상급 뮤지션들의 청아한 음색과 고음이 관객들의 심금을 울립니다.

크리스마스 캐럴과 함께 무대 위로 새하얀 눈이 흩날리자, 성탄절 분위기가 한껏 달아오릅니다.

[인터뷰]
"가족들끼리 오랜만에 놀러나왔는데 이렇게 좋은 공연을 해주시고 볼거리도 많아서 정말 좋았어요.

어제는 소유와 에릭남, VOS 등 국내 정상급 가수들이 출연했고, 오늘(24일)은 민경훈과 송하예, 이석훈 등이 무대를 빛냈습니다.

주민에 대한 감사의 공연인만큼 지역 청소년들의 공연도 함께 열렸습니다.

정선군 청소년 축제에서 수상한 폐광 지역 댄스팀이 톱가수들의 무대에 올랐고,

관객들은 아낌없는 박수로 응원했습니다.

[인터뷰]
"폐광지역에서 저희 분야에 이런 무대를 가져보지 못했는데 이렇게 큰 무대를 주셔서 정말 기쁩니다."

크리스마스 콘서트는 하이원리조트의 설립 취지에 부합하는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2016년부터 열리고 있습니다.

무료로 주민들을 초청해 올해도 준비된 좌석 1,500석을 가득 채웠습니다.

[인터뷰]
"지역 주민들도 이번 기회에 좋은 문화 경험을 가질수 있도록 준비를 했고요. 이런것을 통해서 저희 회사와 지역 주민들이 보다 가깝게 또 친숙하게 좋은 관계를 맺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하이원리조트와 G1 강원민방은 내년 성탄절과 연말에도 출연진과 컨텐츠를 대폭 확충한 수준 높은 감동의 공연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G1뉴스 박성준입니다.
박성준 기자 yes@g1tv.co.kr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