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G1 8 뉴스
  • 방송시간 매일 저녁 8시 35분
  • 평    일
    김우진
  • 주    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820 날씨
오늘은 어제보다도 더 날이 좋았습니다. 옷차림도 한결 가벼워졌는데요, 하지만 해가 지면서 제법 찬기운이 맴돌고 있어. 계속해서 큰 일교차에 주의해주셔야겠습니다.
내일은 봄기운이 한층 더 짙어지겠습니다. 아침기온 오늘보다 더 포근하겠구요, 따뜻한 봄햇살아래 강릉의 한낮기온 21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위성)
따뜻한 남서풍이 불어오면서 활동하기 한결 더 수월해졌습니다. 연일 이렇게 맑은 하늘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때문에 건조함은 나날이 심해져가고 있습니다. 산불을 비롯한 각종 화재예방에 계속해서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
내일 영동지역의 아침기온 오늘보다 더 포근하게 시작하겠습니다. 영서지역도 영하3도에서1도의 분포로 오늘보다 크게는 2도정도 높을것으로 예상됩니다. 한낮기온은 오늘과 비슷한 수준을 보이겠지만 영동은 20도 안팎으로 평년기온을 크게 웃돌겠습니다.

동해상의 물결은 0.5-2m로 일겠구요
제주도는 내일 맑은 하늘 볼 수 있겠습니다.

(생활)
막바지 꽃샘추위가 물러나고,이제 완연한 봄날씨가 이어지고있습니다. 거리에서도 산뜻한 봄옷을 입은 사람들을 종종 볼수있는데요, 겨우내 우리를 따뜻하게 해줬던 두터운 옷들은 이제는 안심하고 정리해보셔도 되겠습니다.

(주간)
기온은 계속 오름새를 보이겠구요, 일요일에는 영서지역에 비가 내리겠습니다.
전종률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