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G1 8 뉴스
  • 방송시간 매일 저녁 8시 35분
  • 평    일
    김우진
  • 주    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820 날씨 (홍주연)
설 연휴가 사흘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번 주 큰 추위는 없겠지만 눈,비 소식이 잦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내일 영서지역에는 새벽 한때 비나 눈이 조금 오는 곳이 있겠고,연휴 첫날인 목요일에도 영서지역에는 비가 내리겠습니다. 본격적인 귀성길이 시작되는 토요일에는 도 전역으로 비가 내리겠습니다. 귀성길 불편 없도록 대비하시는게 좋겠습니다.

(위성)
오늘 우리나라는 대체로 맑은 하늘을 보였습니다. 내일은 기압골의 영향을 받다가 북서쪽에서 다가오는 고기압의 영향을 점차 받으면서 영서지역으로 비나 눈이 조금 내리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 입니다.
(지역)
영서북부 인제의 아침기온은 0도, 홍천은 영하2도에 머물겠습니다. 한낮에는 대부분의 지역에서 4도 예상됩니다.

영서남부의 아침기온 영하2도에서 0도의 분포를 보이겠습니다. 횡성의 한낮기온은4도, 영월은6도에 머물겠고, 그밖에 지역 5도 예상됩니다.

영동권 오전부터 바람 강하게 불겠습니다. 아침기온 모두 영상권을 회복하면서 대부분의 지역에서 3도로 시작하겠습니다,

동해상의 물결은 1.0-3.0m로 먼바다에서 높게 일겠고 바람도 강하게 불겠습니다. 항해나 조업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생활)
영서는 새벽부터 아침사이에 내린 눈으로, 영동은 쌓여있던 눈이 얼어 도로가 미끄럽겠습니다. 안전운전 하셔야겠구요,

(주간)
이번 주는 평년보다 조금 높은 기온을 보이면서 비교적 포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종률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