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매일 저녁 8시 35분
평일 고유림주말 고유림, 신아림, 박진형
김진태 도지사 퇴임..춘천서 전원 생활
키보드 단축키 안내
김진태 강원자치도지사가 오늘(24일) 도청에서 도지사 도정 동행 감사 행사를 갖고 퇴임했습니다.

도와 도청 공무원 노조는 김 지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김 지사도 직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김 지사는 춘천 정족리에서 당분간 전원 생활을 하며 지낼 예정입니다.
최경식 기자 victory@g1tv.co.kr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