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매일 저녁 8시 35분
평일 고유림주말 고유림, 신아림, 박진형
제19회 횡성군민의 날 기념행사 개최
키보드 단축키 안내
제19회 횡성군민의 날 기념행사가 오늘(18일) 횡성문화예술회관에서 열렸습니다.

행사에선 횡성군민대상 수상자로 선정된 우광수 횡성문화원장에 대한 시상과 군민들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기 위한 공연이 열렸습니다.

횡성군은 지난 2005년 조례를 제정한 이후 매년 6월 18일을 군민의 날로 지정해 기념행사를 열고 있습니다.
정동원 기자 MESSIAH@g1tv.co.kr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