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G1 8 뉴스
  • 방송시간 매일 저녁 8시 35분
  • 평    일
    김우진
  • 주    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간추린뉴스
키보드 단축키 안내
이어서 간추린 소식입니다.

강원자치도가 다음달 14일까지 소와 염소 등 도내 가축 29만 마리를 대상으로 구제역 백신을 접종합니다.

강원자치도는 중소기업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현장에서 지원방안을 논의하는 현장 순회 간담회를 오늘 춘천시를 시작으로 지속 추진하기로 했습니다.

농협강원본부는 오늘(29일) 본부 중회의실에서 '2024년 제1차 강원농협 답례품 사업 추진 협의회'를 개최하고, 도내 농축산물 답례품 경쟁력 강화 방안을 모색했습니다.

강원자치도교육청은 내일 오전 10시 강원대학교 춘천캠퍼스 사범대 대강의실에서 학생기자단 발대식을 개최합니다.

--------------------------------------------

원주시는 오늘부터 다음달 5일까지 제23회 원주시 한국옻칠공예대전 주관 단체를 모집합니다.

태백시 중앙로 상점가와 황지시장 상점가, 장성중앙시장조합이 강원자치도의 주말야시장 공모사업에 선정돼 오는 6월부터 주말 야시장을 개장합니다.

영월군은 오는 5월3일까지 영월군 고향사랑기금이 사용될 사업의 아이디어 공모전을 열고 4명의 수상자를 선정합니다.

통계청이 발표한 '2023년산 논벼 생산비조사 결과'를 보면, 도내 논벼 생산비는 천 제곱미터 당 92만 6천 원으로, 96만 원인 전북에 이어 두 번째로 높았습니다.
김이곤 기자 yigon@g1tv.co.kr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