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매일 저녁 8시 35분
평일 고유림주말 김우진, 고유림
820날씨(홍주연)
성가셨던 미세먼지가 많이 옅어졌습니다. 도내 미세먼지 농도도 모두 보통수준을 회복했는데요, 내일은 쾌청한 가을 하늘아래 나들이즐기셔도 좋겠습니다. 영서지역에 비가 예보 돼 있긴 하지만, 잠시 지나가는 정도이기 때문에 오후 바깥활동에 큰 불편은 없겠습니다.

(위성)
탁한 공기가 많이 옅어졌습니다. 내륙지역은 일시적으로 공기가 탁해질 수도 있겠지만 북풍이 불어오면서 내일 오후부터는 다시 대기질 좋아질 것으로 전망됩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 입니다.
(지역)
내일 영동지역의 아침기온 15도안팎으로 오늘보다 높게 출발하겠구요, 영서지역은 11도에서 13도의 분포로 오늘과 비슷하겠습니다. 낮기온은 대부분 지역에서 20도를 웃돌겠습니다. 강릉 23도, 동해와 삼척 22도로 오늘보다 많게는 6도가량 높겠습니다.

동해상의 물결은 0.5-3m로 일겠구요
내일 제주도는 맑은 날씨가 예상됩니다.
(생활)
내일 동해중부 먼바다에는 천둥이나 번개가 치는 곳이 있겠구요, 모레 일요일에는 높은 물결로 인해 풍랑특보가 발효 될 가능성이 잇겠습니다. 항해나 조업에 주의하시구요, 기상정보를 계속 확인해주시는 편이 좋겠습니다.

(주간)
다음주 화요일에는 도 전역에 비가 예보 돼 있는데요, 한차례 비가 내린 후,다음날 춘천의 아침기온 6도까지 떨어지면서, 공기가 부쩍 차가워지겠습니다.
전종률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