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매일 저녁 8시 35분
평일 고유림주말 김우진, 고유림
820 날씨
비가 그치고 오늘 무더위가 기승을 부렸습니다. 내일도 무더위가 계속 이어지는데요, 내륙지역은 내일 구름만 지나는 가운데 원주 32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다만 오늘 밤부터 내일까지 동해안은 비가 조금 내리겠고, 내일 아침에는 도내 곳곳에 안개가 짙게 끼겠습니다.

(위성) 현재 동해안에는 비가 내리는 곳이 있습니다. 영동은 동풍의 영향으로 내일 밤까지 비가 이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내일 내륙지역은 고기압 가장자리에 들면서 구름만 지나겠고 빗방울 떨어지는 곳도 있겠습니다.

(지역별)
영서북부권 내일 빗방울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한낮기온은 30도를 웃돌며 무덥겠습니다.

영서남부권 구름 많은 가운데 횡성과 영월의 낮기온 32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영동권 밤까지 비가 내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낮기온은 25도에서 26도로 오늘보다 많게는 8도 정도 낮겠습니다.

해상에는 안개가 계속해서 짙게 끼겠습니다. 항해나 조업에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생활) 덥고 습한 날씨에 불쾌지수도 높겠습니다. 내일 대부분 지방 불쾌지수가 대다수 사람들이 불쾌감을 느낀다는 매우 높음 단계까지 오를 것으로 보여 마음의 여유를 갖고 활동하시는게 좋겠습니다.

(주간) 다음주 화요일까지 비가 이어질 것으로 보여 가장 긴 장마로 기록될 것으로 보입니다. 날씨였습니다.
김완기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