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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VE)동계올림픽 조직위 마케팅 본격
2013-07-30
이종우 기자[ jongdal@g1tv.co.kr ]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조직위원회는 오늘 의류부문 국내 첫 공식 파트너 공개 모집에 나서면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들어갔습니다.
의류 후원사가 선정되면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을 비롯해, 2014년 소치동계올림픽과 2016년 리우올림픽 등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오는 2020년까지 의류를 독점적으로 제공하게 됩니다.
또, 엠블럼 사용권 등 2020년까지 올림픽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권리를 국내에서 행사할 수 있습니다.
동계올림픽 조직위는 이후 통신과 자동차, 은행 부문도 후원사를 모집한다는 계획입니다.
의류 후원사가 선정되면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을 비롯해, 2014년 소치동계올림픽과 2016년 리우올림픽 등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오는 2020년까지 의류를 독점적으로 제공하게 됩니다.
또, 엠블럼 사용권 등 2020년까지 올림픽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권리를 국내에서 행사할 수 있습니다.
동계올림픽 조직위는 이후 통신과 자동차, 은행 부문도 후원사를 모집한다는 계획입니다.
이종우 기자 jongdal@g1tv.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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