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매일 저녁 8시 35분
평일 고유림주말 김우진, 고유림
820 날씨
오늘도 맑은 날씨에 내륙지역은 기온이 크게 올랐습니다. 홍천의 낮 기온이 33.1도까지 올랐는데요. 내일은 점차 흐려지면서 한여름 더위가 주춤하겠습니다. 내일 춘천의 낮 기온 26도로 오늘보다 6도 정도 낮겠고, 모레는 비가 내리면서 기온이 더 내려가겠습니다. 동해안은 내일 낮부터 비가 조금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위성) 오늘 도 전역이 맑은 하늘이었습니다. 내일은 서해상에서 다가오는 기압골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점차 흐려지겠고, 동해안은 동풍이 불면서 비가 조금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지역별)
영서북부권 내일 아침기온은 오늘보다 조금 높겠습니다. 낮기온은 24도에서 26도로 오늘보다 6,7도 가량 떨어지겠습니다.

영서남부권 원주와 횡성의 낮기온 25도로 역시 기온 오늘보다 6도 정도 낮겠습니다.

영동권 낮에는 20도를 밑돌아 선선하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1M 안팎으로 비교적 낮게 일겠습니다.

(생활) 내일 늦은 오후부터는 영서엔 빗방울이, 동해안에 비가 조금 내리는 곳이 있어서 늦게 퇴근하시는 분들은 우산을 준비하셔야겠습니다. 비소식이 있기 때문에 세차 계획하셨다면 주 후반으로 미루시는게 좋겠습니다.

(주간) 도 전역에 비가 내리는 수요일에는 낮기온 23도 안팎에 머물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김완기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