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저녁 8시 35분
평일 고유림주말 고유림, 신아림, 박진형
김진태 도지사 퇴임..춘천서 전원 생활
2026-06-24
최경식 기자[ victory@g1tv.co.kr ]
키보드 단축키 안내
김진태 강원자치도지사가 오늘(24일) 도청에서 도지사 도정 동행 감사 행사를 갖고 퇴임했습니다.
도와 도청 공무원 노조는 김 지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김 지사도 직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김 지사는 춘천 정족리에서 당분간 전원 생활을 하며 지낼 예정입니다.
도와 도청 공무원 노조는 김 지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김 지사도 직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김 지사는 춘천 정족리에서 당분간 전원 생활을 하며 지낼 예정입니다.
최경식 기자 victory@g1tv.co.kr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