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매일 저녁 8시 35분
평일 고유림주말 고유림, 신아림, 박진형
양양군, 여름철 방역 소독 사업 추진
키보드 단축키 안내
양양군이 여름 피서철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해 방역 소독 사업을 추진합니다.

이를 위해 올해 2억 2천만 원을 투입해 양양군보건소 직영 방역소독반을 오는 11월까지 연장 운영해 모기 등 위생 해충 매개 감염병 예방에 나설 방침입니다.

특히, 공중화장실과 해수욕장 등 방역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주간 방역소독을 실시하고, 오는 9월 말까지 전문업체 6곳을 투입해 야간 방역소독을 300회 이상 벌일 예정입니다.
김기태 기자 purekitae@g1tv.co.kr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