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매일 저녁 8시 35분
평일 고유림주말 고유림, 신아림, 박진형
민선 9기 강릉시장직 인수위, 주요 업무 보고회 개최
키보드 단축키 안내
민선 9기 강릉시장직 인수위원회가 김중남 당선인이 주재하는 주요 업무 보고회를 시작했습니다.

이번 보고회는 시정 출범을 앞두고 변화를 기대하는 시민 염원에 부응하고 행정 연속성에 대한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인수위는 과거 나열식 보고를 탈피해 즉각적 시정 운영이 가능한 실무 중심 보고와 토의를 통해 변화의 속도감과 효율성을 극대화할 방침입니다.
김기태 기자 purekitae@g1tv.co.kr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