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매일 저녁 8시 35분
평일 고유림주말 김우진, 고유림
국민의힘 도당 "지선 승리" 결의
[앵커]
6월 지방 선거를 앞두고 연초부터 여야 정당들의 움직임이 분주합니다.

국민의힘 강원자치도당은 오늘(14일) 신년 인사회를 열고 지방선거 승리를 다짐했습니다.

보도에 최경식 기자입니다.




[리포터]
원주에서 열린 국민의힘 강원도당 신년 인사회.

도지사와 국회의원, 시장, 군수 등 선출직은 물론 당원까지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6월 지방선거를 앞두고 조직력을 강화하고 선거 승리를 다짐하는 자리입니다.

이철규 도당위원장은 이재명 정부 출범 이후 민생 경제가 더 팍팍해 졌다며,

지방 선거 승리를 통해 민생을 책임지는 정당으로 자리 잡아가자고 결의했습니다.


이철규 국민의힘 강원도당위원장
"우리 국민들의 먹고 사는 살림 살이 문제 만큼은 보수 정당인 국민의 힘이 월등히 잘한다라고 평가하실 날이 곧 오리라 믿습니다."

민주당이 압승한 지난 대선에서도 강원도 민심은 보수가 우세했던 만큼 중앙당에서는 강원도 맞춤형 공약 개발로 지원 사격하기로 했습니다.


정점식 국민의힘 정책위의장
"새로운 강원도 특별자치 시대를 열어 가는 것이야 말로 강원도민들의 성원에 우리가 보답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국민의힘 도당의 목표는 지선 승리를 통한 강원도 미래 산업 육성 등 강원 시대 완성 입니다.

지선 승리를 위해선 당 차원에서 뼈를 깎는 쇄신이 필요하다는 자성의 목소리도 있었습니다.

한편 더불어민주당 도당도 내일(15일) 춘천에서 신년 인사회를 갖고 지방선거 승리를 위한 세몰이에 나설 예정입니다.
G1 뉴스 최경식 입니다.(영상취재 신현걸)
최경식 기자 victory@g1tv.co.kr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