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오후 5시 40분
아나운서 박진형
강원도, 서울식품산업대전 30만 달러 수출 계약
2026-06-24
최경식 기자[ victory@g1tv.co.kr ]
키보드 단축키 안내
강원자치도가 최근 고양시에서 열린 '서울 국제식품산업대전'에서 30만 달러 규모의 수출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또 전시회에서 529만 달러 규모의 상담 실적도 거뒀다고 밝혔습니다.
도는 이를 계기로 해외 바이어 발굴과 후속 상담 지원을 강화할 계획입니다.
또 전시회에서 529만 달러 규모의 상담 실적도 거뒀다고 밝혔습니다.
도는 이를 계기로 해외 바이어 발굴과 후속 상담 지원을 강화할 계획입니다.
최경식 기자 victory@g1tv.co.kr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