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오후 5시 40분
아나운서 박진형
강릉시정 구호 '함께 바꾸는 미래 모두 행복한 강릉'
2026-06-26
김기태 기자[ purekitae@g1tv.co.kr ]
키보드 단축키 안내
민선 9기 강릉시장직 인수위가 새 시정 구호를 최종 확정해 발표했습니다.
이번에 선정된 시정 구호는 '함께 바꾸는 미래 모두 행복한 강릉'으로 시민과 행정이 함께 변화의 주체가 되어 강릉의 미래를 바꾸고,
성과를 시민 행복으로 이어지도록 하겠다는 의지를 담았습니다.
민선 9기 강릉시는 이번 시정구호를 바탕으로 시민 중심의 소통행정과 현장 중심의 적극행정, 시민이 체감하는 생활정책을 시정 전반에 반영해 나갈 계획입니다.
이번에 선정된 시정 구호는 '함께 바꾸는 미래 모두 행복한 강릉'으로 시민과 행정이 함께 변화의 주체가 되어 강릉의 미래를 바꾸고,
성과를 시민 행복으로 이어지도록 하겠다는 의지를 담았습니다.
민선 9기 강릉시는 이번 시정구호를 바탕으로 시민 중심의 소통행정과 현장 중심의 적극행정, 시민이 체감하는 생활정책을 시정 전반에 반영해 나갈 계획입니다.
김기태 기자 purekitae@g1tv.co.kr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