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평일 오후 5시 40분
아나운서 박진형
국도 56호선 춘천 사북 오탄 구간 도로 개선
키보드 단축키 안내
원주지방국토관리청이 도내 교통 여건 개선을 위해 국도 56호선 춘천 사북 오탄 도로를 개선합니다.

작년 말 개통한 춘천 지촌~사내 구간에 이어 추진하는 사업으로 춘천 사북 오탄리 구간의 기존 도로 선형과 도로 구조를 개선하고, 교량을 신설하는 사업입니다.

현재 보상 협의율은 86%로 보상이 완료된 구간에 대해서는 본격적인 공사에 착수합니다.
박성준 기자 yes@g1tv.co.kr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