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오전 10시 10분
아나운서 신아림
오늘 '입춘'..영동 밤부터 '눈'
2015-02-04
차정윤 기자[ jycha@g1tv.co.kr ]
끝으로 날씨입니다.
절기상 입춘인 오늘 강원도는 대체로 맑은 가운데, 영동지방은 밤부터 눈이 내리겠습니다.
내리는 눈의 양은 많게는 8cm로 제법 많겠습니다.
낮 최고기온은 영서지방이 1도에서 5도, 영동지방은 4도에서 6도의 분포로, 어제와 비슷하거나 조금 낮겠습니다.
강원지방기상청은 오늘 영서지방의 미세먼지가 나쁨 수준을 보이겠다며, 건강관리에 주의해 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절기상 입춘인 오늘 강원도는 대체로 맑은 가운데, 영동지방은 밤부터 눈이 내리겠습니다.
내리는 눈의 양은 많게는 8cm로 제법 많겠습니다.
낮 최고기온은 영서지방이 1도에서 5도, 영동지방은 4도에서 6도의 분포로, 어제와 비슷하거나 조금 낮겠습니다.
강원지방기상청은 오늘 영서지방의 미세먼지가 나쁨 수준을 보이겠다며, 건강관리에 주의해 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차정윤 기자 jycha@g1tv.co.kr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