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평일 오전 10시 10분
아나운서 신아림
강원도 산불 조심 비상근무 돌입
강원도가 봄철 산불조심 기간을 맞아, 다음달부터 시.군 읍면동 166개 기관에서 일제히 산불방지 대책본부를 운영합니다.

강원도는 올해 산불 중점 추진 방향으로 시.군의 책임을 강화하고, 맞춤형 산불예방 활동으로 산불 발생 요인을 사전에 차단하기로 했습니다.

올해 산불감시와 진화에 투입되는 인력은 하루 3천 2백20명으로, 산불 무인감시 카메라 169대와 진화장비를 활용해, 초동 진화체계를 구축했다고 밝혔습니다.
백행원 기자 gigs@g1tv.co.kr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