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평일 오전 10시 10분
아나운서 신아림
평창군 다음달 1일부터 입산 통제. 등산로 폐쇄
산불 예방을 위해 다음달부터 평창지역 주요 산림에 대한 입산 통제가 이뤄집니다.

평창군은 다음달 1일부터 5월 15일까지 지역 내 8개 읍.면 산불 취약지 9천 580ha에 대한 입산을 통제하고, 주요 등산로 15개 노선 166km 구간을 폐쇄한다고 밝혔습니다.

입산 통제기간에 허가 없이 입산하다 적발되면 20만원 이상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최돈희 기자 tweetism@g1tv.co.kr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