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오전 10시 10분
아나운서 신아림
평창군 다음달 1일부터 입산 통제. 등산로 폐쇄
2015-01-27
최돈희 기자[ tweetism@g1tv.co.kr ]
산불 예방을 위해 다음달부터 평창지역 주요 산림에 대한 입산 통제가 이뤄집니다.
평창군은 다음달 1일부터 5월 15일까지 지역 내 8개 읍.면 산불 취약지 9천 580ha에 대한 입산을 통제하고, 주요 등산로 15개 노선 166km 구간을 폐쇄한다고 밝혔습니다.
입산 통제기간에 허가 없이 입산하다 적발되면 20만원 이상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평창군은 다음달 1일부터 5월 15일까지 지역 내 8개 읍.면 산불 취약지 9천 580ha에 대한 입산을 통제하고, 주요 등산로 15개 노선 166km 구간을 폐쇄한다고 밝혔습니다.
입산 통제기간에 허가 없이 입산하다 적발되면 20만원 이상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최돈희 기자 tweetism@g1tv.co.kr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