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오전 10시 10분
아나운서 신아림
원주시 관광객.컨벤션행사 유치 인센티브 지급
2015-01-26
김근성 기자[ root@g1tv.co.kr ]
원주시가 올해부터 관광객 유치 여행사는 물론, 컨벤션 행사 유치 단체와 법인에도 인센티브를 지급하기로 했습니다.
이를 위해 여행사 인센티브 3천만원, 컨벤션 행사 지원금 천만원 등 모두 4천만원의 예산을 본 예산에 반영하고, 제도 활성화 추이에 따라 관련 예산을 추가 확보할 계획입니다.
원주시는 구체적인 인센티브 지급 내용이 담긴 관광진흥 조례 시행 규칙안을 입법 예고하고, 다음달 5일까지 의견을 수렴합니다.
이를 위해 여행사 인센티브 3천만원, 컨벤션 행사 지원금 천만원 등 모두 4천만원의 예산을 본 예산에 반영하고, 제도 활성화 추이에 따라 관련 예산을 추가 확보할 계획입니다.
원주시는 구체적인 인센티브 지급 내용이 담긴 관광진흥 조례 시행 규칙안을 입법 예고하고, 다음달 5일까지 의견을 수렴합니다.
김근성 기자 root@g1tv.co.kr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