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오전 10시 10분
아나운서 신아림
횡성군, 광물질 이용 친환경 농법 도입
2015-01-23
최유찬 기자[ cyc0205@g1tv.co.kr ]
횡성군이 농축산 분야에 광물질을 활용한 새로운 친환경 농법을 도입하기로 했습니다.
횡성군은 올해부터 농축산 농가의 환경개선과 품질 향상, 특화품목 육성 등을 목표로, 규산염과 키토산 등 광물질을 활용한 친환경 농법을 도입한다고 밝혔습니다.
시범사업에 참여를 희망한 농가에 대해서는 친환경 농법 자재 무상 공급과 교육도 함께 진행해 나갈 계획입니다.
횡성군은 올해부터 농축산 농가의 환경개선과 품질 향상, 특화품목 육성 등을 목표로, 규산염과 키토산 등 광물질을 활용한 친환경 농법을 도입한다고 밝혔습니다.
시범사업에 참여를 희망한 농가에 대해서는 친환경 농법 자재 무상 공급과 교육도 함께 진행해 나갈 계획입니다.
최유찬 기자 cyc0205@g1tv.co.kr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