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오전 10시 10분
아나운서 신아림
동해시, 방범용 CCTV 46대 고화질로 교체
2015-01-21
김채영 기자[ kimkija@g1tv.co.kr ]
동해시가 올해 5억원을 들여 화질이 나쁜 방법용 CCTV를 고화질 카메라로 교체합니다.
동해시는 범죄 예방을 위해 이달 안에 시내에 설치된 저화질 방범용 CCTV 46대를, 130만 화소 이상의 고화질 카메라로 교체한다고 밝혔습니다.
또, 방범이 취약한 지역 30곳에 45대의 방범용 CCTV를 추가로 설치할 예정입니다.
동해시는 범죄 예방을 위해 이달 안에 시내에 설치된 저화질 방범용 CCTV 46대를, 130만 화소 이상의 고화질 카메라로 교체한다고 밝혔습니다.
또, 방범이 취약한 지역 30곳에 45대의 방범용 CCTV를 추가로 설치할 예정입니다.
김채영 기자 kimkija@g1tv.co.kr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