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평일 오전 10시 10분
아나운서 신아림
춘천시 온열질환 응급실 감시체계 가동
키보드 단축키 안내
춘천시가 폭염으로 인한 시민 건강 피해를 최소화하기위해 9월 30일까지 온열질환 응급실 감시체계를 운영합니다.

운영에는 시보건소와 강원대병원, 한림대춘천성심병원, 인성병원 등이 참여해 폭염 기간 온열질환 발생 현황을 실시간 관리합니다.

지난 19일 현재 춘천시 온열 질환 사례는 모두 3건입니다.
정동원 기자 MESSIAH@g1tv.co.kr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