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초반을 맞이한 강원FC가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강원FC는 다음 달 2일 오후 4시 30분 춘천 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에서 제주SK FC와 하나은행 K리그1 2025 3라운드 홈경기를 치릅니다.
강원FC는 지난 23일 열린 2라운드 홈경기에서 포항 스틸러스를 2-1로 꺾으며 시즌 첫 승을 거뒀습니다.
홈에서 첫 승전고를 울린 강원FC는 제주를 상대로 연승을 이어 가겠다는 각오를 다지고 있습니다.
2라운드 포항전에서 2012년 유료 관중 집계 이후 춘천 개막전 최다 관중을 기록한 강원FC는 홈 팬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경기 전에는 '고려은단과 함께하는 웰컴강원' 이벤트를 통해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이지 + 비타민D'를 선물합니다.
하프타임에는 '강원FC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팬들이 신인 선수들에 대한 퀴즈를 맞히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전광판 카드 뽑기 기회가 주어집니다.
스카이베이호텔 숙박권, 대원당 상품권, 레고랜드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이 팬들을 기다립니다.
경기장 밖에서는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푸드트럭 10종과 감자아일랜드, 곰핫도그, 감자밭 등이 팬들을 위해 자리합니다.
올해부터 도입된 QR코드와 키오스크 주문/결제 시스템으로 기다림 없이 간편하게 푸드트럭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장외 행사장에는 선수를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팬 사인회가 열리며, 각 게이트에선 응원 피켓을 만들 수 있습니다.
MD스토어는 경기 시작 4시간 전부터 오후 7시까지 문을 엽니다.
오전 11시 30분부터 MD스토어 및 마킹 부스 웨이팅이 가능하며, 신상품인 플레이어 타올을 출시했습니다.
플레이어 타올은 추후 선수 라인업이 계속해서 추가될 예정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