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G1 8 뉴스
  • 방송시간 매일 저녁 8시 35분
  • 평    일
    김우진
  • 주    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날씨820
한낮인데도 체감온도는 내내 영하권에 머물렀습니다. 오늘 밤사이 기온은 더 떨어지면서 내일 아침 반짝 춥겠는데요. 양구가 영하 15도 등 내륙지역은 영하 11도 안팎까지 떨어지겠습니다. 내일 낮기온은 영상권으로 올라서는데요 기온이 오락가락하는만큼 건강관리에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위성) 동해안 지방의 눈은 오전에 모두 그쳤고 오후부터는 다시 맑은 하늘이 드러났습니다. 내일은 서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권에 들면서 맑은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지역별)
영서북부권 내일 아침기온 철원 영하 14도, 춘천 영하 11도로 오늘보다 6도 이상 떨어지겠습니다. 낮기온은 오늘과 비슷하겠습니다.

영서남부권도 아침기온은 영하 12도 안팎 예상되구요, 낮기온은 대부분 지방 영상 1도가 되겠습니다.

영동권 아침기온 고성 영하 7도, 동해 영하 6도로 역시 기온 오늘보다 낮겠습니다.

물결은 먼바다에서 매우 높게 일겠으니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생활) 찬바람이 강합니다. 매서운 한파는 아니지만 내일 따뜻한 옷차림으로 외출하셔야겠구요, 기온이 일시적으로 크게 떨어지기 때문에 시설물 피해 없도록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주간) 목요일과 금요일에는 영서를 중심으로 눈이나 비가 내릴 것으로 전망됩니다. 날씨였습니다.
김완기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