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G1 8 뉴스
  • 방송시간 매일 저녁 8시 35분
  • 평    일
    김우진
  • 주    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820날씨
오늘 자정 무렵부터는 동해안에 눈이 내리겠습니다. 내일까지 5-15cm 가량의 많은 눈이 예상되고, 중북부동해안과 산간은 20cm 이상 오는 곳도 있겠습니다. 특히 출근시간 전후로 눈이 집중될 것으로 보여서 출근길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영서는 한파특보도 강화된 상탠데요, 내일 아침기온은 대부분 영하 14도 밑으로 떨어져 강추위가 예상됩니다.

(위성) 현재 동해안은 계속해서 동풍이 불어오면서 지형적인 영향으로 눈구름이 발달하겠습니다. 내일은 차가운 대륙고기압의 영향을 계속해서 받겠습니다.

(지역별)
영서북부권 내일 아침기온 영하 14도를 밑돌겠습니다. 낮기온도 오늘보다 2도에서 4도 가량 떨어져 영하권에 머물겠습니다.

영서남부권 횡성의 아침기온은 영하 17도, 낮기온은 영하 2도 예상됩니다.

영동권입니다. 아침기온 영하 4도에서 영하 2도 의 분포를 보이겠습니다.

물결은 전 해상에서 거세게 일겠습니다.

(생활) 내일 동해안은 폭설이 예상돼 눈으로 인한 피해 없도록 미리 대비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영서 내륙은 기온이 큰폭으로 떨어지기 때문에 오늘 밤 수도꼭지를 약하게 틀고 주무시는게 좋겠습니다.

(주간)이번 추위는 오래가지 않고 금요일 낮부터 차츰 풀릴 전망입니다. 날씨였습니다.
이이표 기자 yplee@igtb.co.kr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