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G1 8 뉴스
  • 방송시간 매일 저녁 8시 35분
  • 평    일
    김우진
  • 주    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간추린 뉴스> 5/22
키보드 단축키 안내
이번에는 도내 곳곳의 간추린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강원도는 지난달 산불로 피해를 입은 관광 관련 사업체에 1%의 우대금리로 300억 원 규모의 관광진흥기금 특별 융자를 추진한다고 밝혔습니다.

정의강 강원도당은 성명을 내고, "정치적 모략에 의해 억울하게 떠난 노무현 전 대통령을 기리며 다시 한 번 명복을 빈다"며 "노무현 정신을 이어 제대로 된 정치개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이경일 고성군수 지지자들은 선거법 위반 혐의로 재판을 받고 있는 이 군수의 선처를 구하는 내용의 탄원서를 군민 만 여명으로부터 받아 재판부에 제출했다고 밝혔습니다.

----------------------------------------

지난 19일, 성남FC와의 원정 경기에서 종료 직전 결정적인 도움으로 팀 승리에 기여한 강원FC신광훈 선수가 '하나원큐 K리그1 2019' 12라운드 베스트11에 선정됐습니다.

강원FC 18세 이하팀인 강릉제일고가 '2019 강원도지사배 겸 강원도협회장배 축구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해, 오는 10월 서울에서 열리는 제100회 전국체전 강원도 대표 출전권을 따냈습니다.

홍천군 보건소가 보건복지부가 평가하는 제 7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 수집 강원도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습니다.
최돈희 기자 tweetism@g1tv.co.kr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