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G1 8 뉴스
  • 방송시간 매일 저녁 8시 35분
  • 평    일
    김우진
  • 주    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간추린 뉴스> 3/16
키보드 단축키 안내
이번에는 도내 곳곳의 간추린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강원도는 오늘 강원농협 지역본부에서 접경지역 자치단체와 군납 조합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접경지역 농축수산물 군납 활성화를 위한 대책회의를 개최했습니다.

강원도농업기술원이 병해충으로 인한 농가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도내 주요 농작물에 대한 병해충 발생정보를 매달 농업인과 관계기관에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자유한국당 강원도당은 강원랜드 부정채용 논란에 휩싸인 직원 226명을 직권 면직하기로 한 것에 대해 성명을 내고, 명확한 사실관계 확인과 법의 판단이 있기 전까지는 어떠한 부당한 조치도 있어서는 안 된다고 주장했습니다.

------------------체인지--------------------

양양군이 취약계층의 에너지 복지를 위해 기초생활보장 수급권자 60가구의 오래된 조명등을 고효율 LED 조명등으로 무상 교체하는 사업을 추진합니다.

인제군이 내일부터 이틀간 '웰빙축제, 힐링축제, 화합의 한마당'을 주제로 제14회 미산계곡 방태산 고로쇠축제를 개최합니다.

2018 K리그1(원) 개막 후 연승 행진을 달리고 있는 강원FC가, 내일 춘천 송암 주경기장에서 상주 상무와 3라운드 경기를 펼칩니다.
김기태B 기자 gitae@g1tv.co.kr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