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G1 8 뉴스
  • 방송시간 매일 저녁 8시 35분
  • 평    일
    김우진
  • 주    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820날씨
키보드 단축키 안내
장맛비가 시작되고 그야말로 물폭탄이 쏟아졌습니다. 소강상태를 보이기도 했지만, 오늘밤부터 다시 빗줄기 강해질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모레 수요일까지 많게는 150mm이상의 비가 내릴 전망입니다. 양도 양이지만, 시간당 30mm이상의 강한비가 내리기도 하겠습니다.폭우로 인한 피해없도록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위성)
제 3호 태풍 난마돌이 북상하고 있습니다. 내일새벽에는 서귀포 남쪽 약 220km 부근 해상을 지나겠고요 모레 새벽, 일본 도쿄 서쪽으로 지나 약화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
아침기온 22도 안팎으로 출발하겠습니다. 비와함께 덥고 습한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춘천과 홍천32도까지 오르겠고요, 그밖에 내륙지역 30도를 웃도는 곳 많겠습니다. 반면 동풍이 부는 영동은 25도 안팎으로 오늘보다 낮겠습니다.

동해상의 물결은 0.5-2.5m로 일겠습니다.

(생활)
비가 내리면서 습도 또한 높습니다. 특히 내륙지역은 불쾌지수 높음 단계까지 오를텐데요, 통풍이 잘 될 수 있도록 헐렁한 옷을 착용해 주시는게 좋겠고요 수분섭취도 자주해주시면 도움이 되겠습니다.

(주간)
글피 목요일에는 일시적으로 소강상태를 보이다가 금요일부터 다시 장마전선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전종률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