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G1 8 뉴스
  • 방송시간 매일 저녁 8시 35분
  • 평    일
    김우진
  • 주    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820 날씨
키보드 단축키 안내
비소식이 기다려지는 요즘입니다. 뜨거운 열기탓에 바깥활동이 망설여지는데요, 내일도 불볕더위는 계속 되겠습니다. 소나기가 내리는곳이 있겠지만, 양이 적어 더위를 식혀줄 정도는 아니고요 제법 요란하게 내릴 것으로 예상돼 피해없도록 미리 대비해주시는게 좋겠습니다.

(위성)
내륙지역은 벌써 엿새째 폭염주의보 발효중입니다. 내일은 오늘보다도 날이 더 뜨거울 전망인데요, 때문에 대기불안정으로 인해 영서중북부지역은 오후 한때 소나기 구름대 발달하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
강릉의 아침기온 20도,양양과 속초 19도로 시작하겠습니다. 영서지역도 춘천19도, 횡성18도로 오늘과 비슷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낮동안에는 내륙지역을 중심으로 더 더운 날씨를 보일텐데요 32도 안팎까지 오르겠습니다. 반면 영동은 비교적 서선할 전망입니다.

동해상의 물결은 0.5-1.5m로 일겠습니다.

(생활)
내일도 자외선 지수 매우 높음 단계까지 올라 주의가 필요한 날씨인데요, 특히 영서남부지역은 위험단계를 보이는 곳도 있겠습니다. 햇볕에 노출 시 수십 분 이내에도 피부 화상을 입을 수 있어 가장 위험한 단계인데요 햇빛이 가장 강한시간대인 오전10시~낮 3시까지는 야외활동을 자제해 주시는게 좋겠습니다.

(주간)
일요일에는 도 전역에 비가 내리겠고요, 잠시나마 폭염이 쉬어갈 것으로 전망됩니다.

날씨였습니다.
전종률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