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G1 8 뉴스
  • 방송시간 매일 저녁 8시 35분
  • 평    일
    김우진
  • 주    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820날씨
키보드 단축키 안내
(위성)
화창한 날씨에 공기까지 깨끗했습니다. 바람까지 포근하게 불어오면서 날씨 좋다라는 말이 절로 나왔는데요,

(오프닝)
내일은 대체로 흐린 하늘을 보이겠습니다. 새벽 한때 영서북부지역에 비가 예보 돼 있고요, 양이 많지 않은데다, 아침부터 비구름대도 물러가면서 오후 바깥활동에 큰 불편은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
영동지역은 아침부터 바람 강하게 불 전망입니다. 12도 안팎으로 오늘과 비슷하게 출발하겠고요, 반면 영서지역은 6도에서 10도의 분포로 오늘보다 포근한 아침 보이겠습니다. 낮기온도 22도 안팎까지 오르면서 활동하기에 무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동해상의 물결은 0.5- 2.5m로 일겠습니다.
(생활)
일교차가 크게 나는 요즘 같은 날씨에는 특히 오후가 되면 잠이 쏟아지거나 업무나 일상생활에 의욕을 잃고 짜증도 쉽게 나기도 하죠
이런 증상들이 바로 춘곤증인데요, 제철음식이 보약이라는 말 들어보셨죠? 냉이나 달래 두릅 같은 봄나물은 봄철 입맛을 돋구고, 부족한 비타민을 보충해준다고 합니다. 또 면역력을 높여줄 뿐 아니라 피로 회복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주간)
모레 수요일은 완연한 봄날씨가 예상되지만, 자외선 지수 역시 매우 높을 것으로 전망됩니다.이제는 자외선 차단에도 주의하셔야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전종률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