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G1 8 뉴스
  • 방송시간 매일 저녁 8시 35분
  • 평    일
    김우진
  • 주    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아쉬운 한해..뜻깊은 공연
키보드 단축키 안내
[앵커]
연말을 맞아, G1강원민방과 하이원리조트가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지난 주말과 휴일 이틀에 걸쳐 열었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올 한해를 뜻깊게 보내기 위해 폐광지 휴양시설을 찾은 관광객들은 수준 높은 공연을 즐기면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박성은 기자입니다.

[리포터]
캐롤 연주가 울려퍼지면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한껏 달아오릅니다.

초대가수 소향의 청아한 음색과 고음은 리조트를 찾은 관광객들의 심금을 울립니다.

성탄절 휴일을 보내기 위해 찾은 관광객들이 준비된 천500석 객석을 모두 채웠습니다.

[인터뷰]
"되게 좋은 시간 보내고 있고, 지금 공연도 보러 왔는데 오늘도 계속 좋은 시간 보내고 돌아가려고 하고 있습니다."

[리포터]
2016 크리스마스 콘서트에는 각종 방송 경연 프로그램을 통해 잘 알려진 인기가수들이 대거 참여했습니다.

케빈오와 임정희, 바비킴 등 젊은 층이 좋아하는 가수부터, 소향, 최정원 등 장년층이 선호하는 가수와 팝페라 가수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감성 콘서트로 진행됐습니다.

[인터뷰]
"스키장도 올겸 여자친구랑 왔습니다. 지금 정말 공연 재밌게 보고 있고."

[리포터]
특히, 이번 공연은 낙후된 폐광지역 공연 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해 무료로 진행돼 의미를 더했습니다.

[인터뷰]
"많은 분들이 오셔서 잊지 못할 추억을 가지고 돌아가셨으면 좋겠고요."

하이원리조트와 G1은 내년 성탄절과 연말에도 출연진과 컨텐츠를 대폭 확충한 수준 높은 감동의 공연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G1뉴스 박성은입니다.
박성은 기자 bssk@g1tv.co.kr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