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G1 8 뉴스
  • 방송시간 매일 저녁 8시 35분
  • 평    일
    김우진
  • 주    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820 날씨(홍주연)_
키보드 단축키 안내
여름더위가 쉽게 물러날 것 같지 않습니다, 절기상 처서인 오늘도 여전히 낮더위가 기승을 부렸습니다. 지금도 영서지역에 폭염특보가 발효중인데요 내일도 폭염이 계속되면서, 더위에 지치기 쉬운 하루가 예상됩니다. 수분섭취에 신경써 주시구요, 햇빛이 강한 시간대에는 되도록 야외활동을 자제해 주시는게 좋겠습니다.

(위성)
남부내륙지역에는 대기불안정으로 인한 소나기 구름대 발달해 있습니다.오늘밤까지는 천둥 번개를 동반한 소나기 주의하시구요 내일은 고기압의 영향권에서 맑은 날씨 보이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 입니다.
(지역)
내일 아침에는 일부내륙과 산간지역에 안개가 끼는 곳이 많습니다. 출근길 안전 운전 하시구요, 내일도 오늘만큼 덥습니다. 아침기온은 21도 안팎으로 시작하겠고, 낮기온은 영서가 34도 안팎, 영동이 30도 안팎에 머물습니다.내일도 더위대비 단단히 하셔야겠습니다.

동해상의 물결은 0.5-2m로 일겠고
내일 제주도는 바람이 다소 강하게 불겠습니다

(생활)
내일은 오늘보다도 볕이 더 뜨겁습니다.특히 남쪽지역을 중심으로 자외선 지수 매우 높음까지 오르구요, 불쾌지수는 대부분 지역에서 매우 높음단계 보이겠습니다. 자외선 차단은 물론, 통풍이 잘되는 옷차림 준비해 주시는게 좋겠습니다.

(주간)
이번주 금요일에는 더위를 식혀줄 반가운 비소식이 있습니다.때문에 폭염수준의 더위는 이틀만 더 참으시면 되겠습니다.
전종률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