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G1 8 뉴스
  • 방송시간 매일 저녁 8시 35분
  • 평    일
    김우진
  • 주    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날씨
키보드 단축키 안내
연일 폭염 소식만 전해드리고 있는데요, 더위의 기세가 꺾일 줄 을 모르고 있습니다.
내일도 덥다 란 말이 절로 나오는 하루가 예상됩닞다. 소나기가 예보 돼 있지만 폭염은 오늘보다 강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수분섭취 충분히 해주시구요 낮시간대에 야외활동은 되도록 줄여주시는게 좋겠습니다.

(위성)
곳곳에 요란한 소나기 지나기도 했습니다.지금은 소나기 구름대가 약해진 상태인데요, 하지만 내일 또다시 비구름대가 발달하면서 천둥 번개를 동반한 소나기 내리는 곳도 있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 입니다.
(지역)
내일 강릉의 아침기온24도, 속초23도로 시작하겠습니다. 영서지역도 22도 안팎으로 오늘과 비슷한데요, 낮동안 뜨거운 햇빛이 강하게 내리쬐면서, 낮기온 오늘보다 더 높습니다. 내륙지역을 중심으로 33도까지 오르구요 영동지역도 29도 안팎이 예상됩니다.

동해상의 물결은 0.5-1m로 일겠고
내일 제주도는 구름만 많이 지나겠습니다.

(생활)
모레부터 맑은 날씨가 예보 돼 있지만, 뜨거운 날씨 속,갑작스런 소나기 가능성이 높습니다. 세차계획에 참고하시면 좋겠구요, 내일 동해상에는 안개가 짙게 끼는데다,돌풍과 함께 천둥번개가 치는 곳도 있습니다. 항해나 조업에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주간)
이번주도 푹푹 찌는 듯한 무더운 날씨가 계속됩니다. 더위에 지치지 않도록 건강관리 잘하셔야겠습니다.
전종률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