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G1 8 뉴스
  • 방송시간 매일 저녁 8시 35분
  • 평    일
    김우진
  • 주    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820날씨
키보드 단축키 안내
덥다 못해 뜨거운 날씨가 이어졌습니다 찜통더위 속 햇빛도 강하게 내리쬈는데요, 내일도 무더운 날씨가 예상됩니다.폭염주의보가 발효될 정도는 아니겠지만 연일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만큼 더위로 인해 건강잃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시는게 좋겠습니다.

(위성)
대기불안정으로 인한 소나기 지나기도 했지만 오후에는 대체로 맑은 날씨를 보였습니다.내일도 비 예보는 없구요 점차 장마전선이 북상하면서 오후부터 날이 흐려지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 입니다.
(지역)
내일아침 영동 대부분 지역 20도로 출발하겠습니다. 영서지역은 16도에서 21도의 분포로 오늘보다는 조금 낮은데요 날이 점차 흐려지면서 낮기온도 오늘보다 낮습니다. 30도를 밑도는 곳이 많구요 영동지역의 낮기온 25도 안팎으로 내륙지역보다 더위 덜하겠습니다.

동해상의 물결은 1.5-4m로 일겠구요
내일 제주도는 흐리고 비가 내리겠습니다.

(생활)
내일 동해안에는 너울성파도가 방파제나 해안도로를 넘는 곳이 있겠습니다. 또 이안류의 발생가능성도 높아 해안가 안전사고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주간)
모레 토요일에는 도 전역에 장맛비 내릴텐데요, 꽤 많은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영동지역은 많게는 120mm이상이 내리기도 하겠습니다. 피해 없도록 미리미리 대비해 주시는게 좋겠습니다.
전종률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