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G1 8 뉴스
  • 방송시간 매일 저녁 8시 35분
  • 평    일
    김우진
  • 주    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820 날씨
키보드 단축키 안내
화창한 봄날씨란 말이 실감나는 하루였습니다. 한낮에는 다소 덥게 느껴지기도 했지만 맑고 산뜻한 날씨였습니다. 내일도 완연한 봄날씨가 예상되는 가운데, 낮기온은 오늘보다 더 오르겠습니다. 하지만 아침저녁으로는 제법 쌀쌀하기 때문에 큰 일교차 유념하셔서 옷차림 준비하셔야겠습니다.

(위성)
맑고 쾌청한 하늘이 그대로 드러났습니다. 봄볕도 따뜻하고 봄바랑도 살랑살랑 불었는데요, 내일도 파란하늘이 펼쳐지면서 바깥활동하기 좋은 날씨를 보이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 입니다.
(지역)
내일 영동의 아침기온 14도 안팎으로 오늘보다 높게 출발하겠습니다. 반면 영서는 오늘과 비슷해 10도를 밑도는 곳이 많겠는데요, 낮동안 봄볕이 쨍쩅 내리쬐면서 낮기온 오늘보다 오르겠습니다 영월27도 강릉29도까지 올라 다소 덥게 느껴지기도 하겠습니다.

동해상의 물결은 0.5-2.5m로 일겠구요
내일 제주도는 맑은 날씨를 보이겠습니다.

(주간)
내일 바깥활동 하실때에는 봄볕 자외선 차단에도 신경쓰셔야겠습니다. 자외선 지수 대체로 높게 나타나고 있는데요, 자외선이 피부노화의 주범이라고 하니까요 외출하실때 주의하시는게 좋겠습니다.

(주간)
모레 금요일에는 영서지역에만 비가 예보 돼 있구요 석가탄신일인 토요일에 잠깐 맑은 날씨를 회복했다가 일요일에는 도 전역에 비가 내리겠습니다.
전종률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