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G1 8 뉴스
  • 방송시간 매일 저녁 8시 35분
  • 평    일
    김우진
  • 주    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820 날씨 (홍주연)
지난 밤, 밤잠 설치신 분들 많으시죠, 오늘 밤에도 동해 일부지역에는 열대야가 나타나는 곳이 있겠습니다. 실내 적정온도가 25도정도라는 점 유념하셔서 에어컨은 적절히 사용하시는게 좋겠습니다.
내일은 도 전역에 장맛비 소식이 있습니다. 최대 30mm정도로 양은 많지 않겠지만, 낮더위는 다소 식혀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위성)
오늘 하늘의 표정이 무척 밝았습니다. 하지만 기온과 습도가 높아 불쾌지수가 높았습니다. 내일은 도 전역에 장맛비가 내리겠는데요, 내륙과 산간을 중심으로 돌풍과 천둥번개가 치는 곳도 있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
영동지역의 아침기온 25도 안팎으로 시작하겠고, 영서지역은 21도에서 24도의 분포로 오늘과 비슷하겠습니다. 도 전역에 장맛비가 내리면서 낮기온 오늘만큼 오르지 않겠습니다. 영서지역은 30도를 밑돌겠고, 영동지역은 대부분 지역에서 30도 예상됩니다.

동해상의 물결은 0.5-1.5m로 일겠구요
내일 제주도의 낮기온 32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생활)
내일도 불쾌지수 높게 나타나겠습니다. 특히 영동지역을 중심으로 매우 높음단계까지 오르겠는데요, 일상 생활이 평소보다 예민할 수 있는 만큼 좀더 마음의 여유 가져보시는게 좋겠습니다.

(주간)
모레, 목요일에는 영서지역에 소나기가 예상되지만, 주 후반부터는 맑고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전종률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