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G1 8 뉴스
  • 방송시간 매일 저녁 8시 35분
  • 평    일
    김우진
  • 주    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820날씨
오랜만에 단비가 내렸습니다. 일시적으로 습도가 조금 높아지긴했지만 워낙 강수량이 적어 건조한 날씨는 계속 되겠습니다. 산불을 비롯한 각종 화재예방에 유의하시는게 좋겠습니다.
현충일인 내일은 다시 맑은 날씨를 되찾겠구요, 영서지역의 낮기온 30도 안팎까지 오르겠습니다.

(레이더)
전국 대부분 지역에 약하게 비가 내렸습니다. 강원도는 대부분 그쳤지만 영서북부지역은 밤까지 비가 오락가락하겠는데요,
(위성)
밤사이 비구름대가 모두 물러가면서, 주말인 내일은 맑고 파란 하늘 볼 수 있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 입니다.
(지역)
내일은 아침기온 무척 쌀쌀하겠습니다. 영동지역은 13도 안팎이 예상되구요, 영서지역도 7도에서 13도의 분포로 오늘보다 크게는 7도정도 낮게 시작하겠습니다. 낮기온도 다시 큰폭으로 오르겠습니다. 영월29도 예상되구요, 반면 영동은 22도 안팎으로 오늘과 비슷하겠습니다.

동해상의 물결은 0.5-2m로 일겠구요
내일 제주도는 맑은 날씨를 보이겠습니다.

(생활)
요즘 기온변화가 심한데요, 이럴때 면역력이 약해지지 않도록 건강관리에 각별히 주의하셔야겠습니다. 면역력을 키우는 음식에는 버섯이나 마늘 그리고 비타민c가 풍부한 과일이 좋다고 하니까요, 참고하시는게 좋겠습니다~

(주간)
대체로 맑은 날씨가 이어지겠구요, 영서지역은 다음주에도 불볕더위가 이어지겠습니다.
전종률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