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G1 8 뉴스
  • 방송시간 매일 저녁 8시 35분
  • 평    일
    김우진
  • 주    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820날씨
(최고기온 그래프)
계절의 시계가 한달정도 앞서가고 있는 것같습니다. 오늘 홍천의 낮기온 29.4도, 영월28도까지 오르면서 초여름날씨가 이어졌는데요,
(오프닝 멘트)
황금연휴가 시작되는 내일도 고온현상 계속되면서 때이른더위가 이어지겠습니다. 하지만 아침저녁으로는 제법 서늘하기 때문에 외출하실때는 얇은 겉옷 챙겨나가시는게 좋겠습니다.

(위성)
구름한점 없이 맑은 날씨가 이어졌습니다. 때문에 햇빛이 그대로 내리쬐면서 낮기온 큰폭으로 올랐는데요, 내일도 고기압의 영향권에서 오늘만큼 더운 날씨가 계속되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 입니다.
(지역)
내일도 일교차 큰 날씨가 계속되겠습니다. 아침기온 9도에서 12도의 분포로 어제보다는 조금 높게 시작하겠구요, 서늘한 아침과는 달리 의 낮기온 도, 는 도로 일교차10도이상 크게 벌어지겠습니다. 건강관리에 유의하시는게 좋겠습니다.

동해상의 물결은 0.5-2m로 일겠구요
내일 제주도의 낮기온 22도 예상됩니다.

(생활)
내일부터 황금연휴가 시작되죠? 날도 맑아서 나들이 계획 세우신 분들 많으실텐데요, 내일은 자외선 지수도 높고, 또 꽃가루 날림지수 또한 높습니다. 외출하실 때 참고하시는게 좋겠구요

(주간)
이번주 일요일에 도 전역으로 비가 내리겠습니다. 때이른 더위도 수그러지면서 다음주에는 완연한 봄날씨를 되찾겠습니다.
전종률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