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G1 8 뉴스
  • 방송시간 매일 저녁 8시 35분
  • 평    일
    김우진
  • 주    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820날씨
곳곳에 비가 내리면서 때이른 더위는 수그러들었습니다. 건조했던 대기도 다소 습해졌는데요, 내일은 맑은 날씨를 되찾으면서 다시 더워질것으로 예상됩니다. 홍천의 낮기온 29도까지 오르겠구요, 동풍이 부는 영동지역은 상대적으로 낮기온 크게 오르지 못하겠습니다.

(레이더)
전국 대부분 지역에 촉촉한 비가 내렸습니다. 영서지역에도 5mm미만의 약한 비가 지났는데요,

(위성)
남부 내륙과 산간지역에는 여전히 비구름대가 머물러 있습니다. 오늘 밤까지는 비가 오락가락 하겠구요, 내일은 맑은 날씨와 함께 때이른 더위도 이어지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 입니다.
(지역)
내일 까지 곳곳에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출근길 안전운전 하셔야겠구요, 서늘한 아침과는 달리 낮기온 크게 오르면서 는 도 는 도 예상됩니다. 큰 일교차 유념하시고 적절한 옷차림 준비하시는게 좋겠습니다. 영동은 20도를 밑돌아 평년수준에 머물겠습니다.

동해상의 물결은 0.5-2m로 일겠구요, 내일 제주도는 흐리고 비가 내리겠습니다.

(생활)
내일은 다시 맑은 날씨 이어지면서 바깥활동하기 좋겠지만, 꽃가루 날림지수가 매우 높겠습니다. 꽃가루 알레르기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는게 좋겠습니다.

(주간)
모레 금요일에는 강릉의 낮기온 26도까지 오르겠구요, 일요일과 월요일 사이 영서지역에 비가 내릴 전망입니다.
전종률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