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G1 8 뉴스
  • 방송시간 매일 저녁 8시 35분
  • 평    일
    김우진
  • 주    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820 날씨
하루가 다르게 봄기운이 짙어가고 있습니다. 셀레는 마음으로 주말 나들이 계획 세우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모레 일요일에는 영서 일부지역에 비 예보가 있긴 하지만 아침에는 대부분 그칠 것으로 예상돼 주말 야외활동에 큰 불편은 없겠습니다.

(위성)
오늘도 하늘의 표정이 무척 밝았습니다. 구름 한점없이 깨끗한 하늘이 이어졌는데요, 내일도 대체로 이렇게 맑은 하늘을 보이겠지만 오후부터 구름 많이 지나면서 곳에 따라 흐려지기도 하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 입니다.
(지역)
도전역으로 계속해서 건조특보가 발효 중입니다. 내일도 맑은 날씨가 이어지면서 대기가 건조하겠는데요, 바람까지 강하게 불기때문에 각종 화재예방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낮동안에는 기온 큰폭으로 오르겠구요 때문에 일교차도 크게 벌어지겠습니다.

동해상의 물결은 0.5-2.5m로 일겠구요
제주도는 내일 오후부터 흐려지겠습니다.
(생활)
연일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봄꽃들도 예년보다 일찍 꽃망울을 터트렸는데요, 정선에서는 오늘 동강 할미꽃축제가 개막했습니다. 이번주 일요일까지 이어지니까요, 주말 나들이 계획에 참고하셔도 좋겠습니다.

(주간)
모레 일요일에는, 아침기온 모두 영상권을 회복하겠구요, 당분간 평년기온을 웃도는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전종률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