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G1 8 뉴스
  • 방송시간 매일 저녁 8시 35분
  • 평    일
    김우진
  • 주    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820날씨
날씨 참 좋다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하루였습니다. 봄바람도 살랑살랑 불어오는게, 완연한 봄날씨를 되찾았는데요, 하지만 여전히 일교차 크게 벌어지고 있습니다. 내일 춘천의 아침기온 -2도, 한낮기온 17도로 일교차가 15도 이상이 되겠습니다. 출근길, 보온에 신경쓰셔야 겠습니다.

(위성)
하루종일 맑은 날씨가 이어졌지만,강원도를 비롯해 곳곳에 건조특보가 발효중인데요, 메마른 날씨에 화재소식도 잇다르고 있습니다. 작은 불씨라도 각별히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 입니다.
(지역)
내일 영동지역의 아침기온 모두 영상권을 회복하겠습니다. 영서지역도 아침공기 한결 부드러워지겠는데요, 한낮기온은 오늘보다 높아,봄기운이 더 짙어지겠습니다. 는 도 는 도에 머물겠구요, 영동은 19도 안팎까지 오르겠습니다.

동해상의 물결은 1-2.5m로 일겠구요
내일도 제주도는 맑은 날씨를 보이겠습니다.

(생활)
'봄볕에는 며느리를 내보내고 가을볕에는 딸을 내보낸다’는 속담이 있죠, 일조량이 적은 겨울철에 비해 자외선 양이 많아지기 때문에 피부노화와 잔주름 예방이 필요한 시깁니다. 반가운 봄볕이지만 외출하실때는 자외선에 대비하셔야 겠습니다.

(주간)
가뭄이 길어지면서 비소식이 더욱 기다려지는데요, 주 후반, 영서지역에 비가 내릴 것으로 보이지만, 가뭄해갈에 큰 도움은 되지 않겠습니다.
전종률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