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G1 8 뉴스
  • 방송시간 매일 저녁 8시 35분
  • 평    일
    김우진
  • 주    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820날씨
새해에 시작된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1월의 마지막 주말을 앞두고 있습니다. 주말인 내일도 오늘만큼 맑은 날씨 보이겠는데요, 하지만,아침 일찍 외출하신다면,옷차림 두텁게 해주시는게 좋겠습니다. 철원의 아침기온 영하13도, 평창 영하11도까지 떨어지겠구요,바람까지 강하게 불면서 체감온도는 더 낮겠습니다.

(위성)
중북부 산간지역으로 한파특보가 발효된 가운데, 북서쪽에서 계속해서 찬공기가 유입되고 있습니다. 때문에 내일 아침공기 무척 차가워지겠구요, 고기압의 영향권에서 대체로 맑은 하늘과 함께하겠지만 동해안에는 오전에 눈이 날리기도 하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 입니다.
(지역)
내일 영동지역의 아침기온 모두 영하권으로 시작하겠습니다. 영서지역도 영하13도에서 영하8도의 분포로 오늘보다 기온 큰폭으로 떨어지겠는데요, 한낮기온은 오늘만큼 오르면서 일교차 크게 벌어지겠습니다. 감기걸리지 않도록 건강관리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동해상의 물결은 1-5m로 매우 높게 일겠구요, 제주도는 내일 맑은 하늘 볼 수 있겠습니다.

(생활)
밤사이 기온이 더 떨어지면서 영서지역을 중심으로 동파가능지수가 높겠습니다. 수도관이 얼지않도록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
주말 내내 맑은 날씨가 이어지겠구요, 내일 아침 반짝추위는 일요일 오후부터 점차 누그러지겠습니다.
전종률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