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G1 8 뉴스
  • 방송시간 매일 저녁 8시 35분
  • 평    일
    김우진
  • 주    말
    김우진, 김민곤, 강민주
날씨
영동 일부지역에는 밤사이 잠시 소강상태를 보이기도 하겠지만 예비 대설특보까지 발효되면서 내일까지 최대 10cm의 눈이 더 내리겠는데요, 눈으로 인한 피해 없도록 대비 단단히 하시는게 좋겠구요, 또다시 겨울 추위가 찾아오면서 내일 아침기온 큰폭으로 떨어져 공기가 무척 차갑겠습니다. 출근길 옷차림 든든히 해주시기 바랍니다.

(위성)
영동지역의 눈구름대는 내일 오후부터 점차 물러가겠습니다. 한편, 산간지역에는 한파특보까지 발효되면서,내일아침은 동장군의 기세가 더 거세지겠는데요,바람까지 강하게 불면서 볼에 와닿는 추위는 더 춥게 느껴지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씨 입니다.
(지역)
내일 아침기온 또다시 뚝 떨어지겠습니다. 영동지역 모두, 영하권에 머물겠는데요, 영서지역도 철원 영하12도, 춘천 영하9도로 오늘보다 옷차림 두텁게 해주시는게 좋겠습니다. 한낮기온은 모두 영상권을 회복하겠지만, 바람 강하게 불면서 체감온도는 더 낮겠습니다.

동해상의 물결은 1.5-4m로 높게 일겠구요,
제주도는 내일 맑은 날씨를 보이겠습니다.

(생활)
동해 전해상으로 풍랑주의보가 발효 됀 가운데, 내일까지 파도가 방파제나 해안도로를 넘는 곳이 있겠습니다. 시설물관리와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
주 후반으로 갈수록, 다시 평년기온을 회복하겠구요, 금요일과 토요일사이 영동지역에는 또 한차례 눈이 예보 돼 있습니다.
전종률 기자
Copyright ⓒ G1방송.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